본문 바로가기

취미

펜탁스 100주년 기념 핫슈커버와 티셔츠

 

다음달이면 펜탁스가 100주년을 맞이한다고 리코가 기념 굿즈들을 내놨었다.

한국에선 따로 구할 방법이 없었는데 펜탁스 클럽에서 회원으로 활동중인

세기 직원분께서 개인적으로 예약을 받아주시길래 핫슈커버랑 티셔츠를 냉큼 신청했다.

 

예약 진행해주신 직원분께 감사의 말씀을~

 

물건은 한달정도 기다려서 받았다. 요번에 졸작 준비하드라 정신없었는데 딱 좋은 타이밍에 도착 ㅎㅎ

 

일단 티셔츠는 앞에 100주년 기념 로고가 떡하니 박혀있는거랑 아사히 옵틱 로고가 박힌게 있었는데

아사히 옵틱 로고가 있는걸 골랐다.

 

소매에는 각각 100주년 기념 로고랑 뉴에라 로고가 박혀있음.

 

뒤는 펜탁스 로고가 큼지막하게 박혀있다.

이거때문에 직원 티셔츠같이 보임 ㅡㅜ

 

AOCO 로고만 따로 붙인걸로 팔아도 괜찮을거 같은데....

 

 

그다음은 전세계 3000개 한정 핫슈커버. 작은 박스 안에 들어가있다.

 

제품명은 O-HC171. 메이드인 차이나의 압박

 

대충 포장되어 있음

 

핫슈커버는 매끈하게 마감된 금속으로 되어있고 100주년 로고가 프린팅 되어있다.

몇번 쓰면 기스날거 같음. 아껴써야징ㅎㅎ

 

가격이 좀 살벌하긴 한데 기념굿즈니까 괜찮다.

 

필카 KM

 

까칠이랑 

 

만-족

 

개인적으로는 머그컵이랑 포스터가 탐났는데 담에 일본가면 한번 찾아나 봐야겠다.